안녕하세요 버트너님 패닉버튼 입니다
먼저 배송문제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4월 배송예정 이었으나 해외 운송 문제로 인하여 6월 4째주 배송 예정으로
변동 되어 문자안내 드렸으나 원활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고객센터의 경우 070-7503-2486 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패닉버튼 고객센터 운용시간 [10:00-18:00] 점심시간 13:00-14:00
점심시간 에는 응대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애초에 4월 배송이라고 했는데
왜 아직 배송도 안되었고 공지도 없이 사유도 불분명한건가요?
문의 전화 번호는 어찌 되는지요? 고객센터 인지 전화번호도 없는 번호라네요. 010 으로 시작되는 번호는 여기와는 관련도 없는 남의 전화번호인데 애꿋은 분이 전화를 받아 일일이 본인과 무관하다며 통화를 하더이다. 배송 진행 상황 답변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